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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의 개발 토지세(DLT)가 무엇이고 어떤 목적이 있을까

by ai리포터 2025. 2. 12.

개발 토지세(DLT)는 영국에서 토지가 재개발되거나 개발될 때 증가하는 가치에 대해 평가하는 세금입니다. 이 세금은 1976년에 계획 승인 및 구조 개선으로 인해 공유자가 발생하는 이익의 일부를 포착하기 위한 문제의 일환으로 도입되었습니다. 도입되기 전에는 많은 공유자들이 절약을 위해 생산적인 기부를 하지 않고 치솟는 토지 가치로부터 상당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이러한 이익의 일부를 공익을 위해 전용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 세금은 1985년에 폐지되었지만, 그 유산은 여전히 토지 과세 및 시민 개발 프로그램에 대한 논의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DLT의 설명을 이해하면 정부가 부동산 요청에 대한 공공의 이익과 사적 수익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에세이를 작성하는 방법에 대한 귀중한 인식을 제공합니다.

개발 토지세의 목적

 

개발 토지세의 주요 이상은 토지가 개발을 위해 전용될 때 공동 소유자의 과도한 축복 수익을 돕는 것이었습니다. 역사적으로 토지 가치는 계획 영장이 발부되기 전에는 무분별하게 증가하여 공동 소유자는 별다른 문제 없이 막대한 이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과정은 종종 학계의 토지 소유로 이어졌으며, 소유자는 추가 가격 인상을 기대하며 토지 판매나 개발을 지연시켰습니다. 유사한 관행은 인위적인 개발 가능한 토지 부족을 초래하여 건물 가격을 상승시키고 건설을 지연시켰습니다. 정부는 토지 가치 상승에 대한 의무를 평가함으로써 이러한 수익을 재분배하고, 이익의 일부를 공공 서비스 및 구조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토지 가치가 단순히 사적인 힘의 결과가 아니라 교통, 서비스 가능성, 시민 계획에 대한 공공 투자에 의해 크게 전달된다는 생각에 내재되어 있었습니다.

개발 토지세 계산 방법

이 의무는 원래 학업 소득을 확인하려는 정부의 의지를 반영하여 매우 높은 비율로 설정되었습니다. 1976년 처음 시행되었을 때 관세율은 가치 상승의 80%에 불과했습니다. 즉, 공동 소유자는 토지를 매입하거나 개발할 때만 가치 상승분의 20%를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높은 비율은 토지 거래를 완전히 방해하는 기업들 때문에 나중에는 60%로 인하되었습니다. 이 의무는 계획 승인을 받거나 개발 중인 토지의 원래 매입 가격과 거래 가격의 차이를 기준으로 계산되었습니다. 이 시스템은 기업을 줄이고 토지 권력의 공정성을 증진하기 위해 설계되었지만, 여러 가지 의도치 않은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많은 공동 소유자들이 이익의 상당 부분을 세금으로 잃을 수 있다는 전망에 직면하여 개발을 위해 토지를 보상하기보다는 보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토지를 요청에 포함시키려는 이러한 불경향성은 개발 가능한 토지의 감소로 인해 더욱 악화되었으며, 이는 사례 부족을 더욱 악화시켰습니다. 또한, 의무 시스템의 복잡성과 행정 부담으로 인해 공동 소유자와 투자자 모두에게 규정 준수가 어려워졌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이 의무가 토지 개발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을 처벌하여 결국 부동산 부문의 수익성 있는 성장을 저해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부동산 시장에 미치는 영향

개발 토지세 서문에는 영국의 재산 요청에 대한 심오한 내용이 담겨 있어 공동 소유자, 발명가, 투자자들의 태도를 형성했습니다. 정부는 이 의무가 학문적 토지 보유를 억제하고 토지 가치 수익의 무관심한 분배를 촉진하기를 바랐지만, 현실은 더 복잡했습니다. 많은 공동 소유자들이 토지 거래나 개발을 자제하면서 케이싱과 시장성 시스템을 위한 토지 수요의 침체로 이어졌습니다. 그 결과, 제한된 공백으로 인해 부동산 가격이 계속 상승하여 토지 개발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하려는 의도와 모순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발명가들은 새로운 시스템을 위한 토지를 확보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이는 소유자들이 중과세 제도 하에서 보복에 소극적이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케이싱 건설에 대한 구금이 발생하여 민간 및 공공 부문 기업 모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의무는 또한 일부 공동 소유자들이 창의적인 계정이나 토지 거래 재구성을 통해 의무 연체를 최소화할 방법을 찾는 의도치 않은 허점을 초래했습니다. 이 의무는 보다 균형 잡힌 재산 요청을 촉진하기보다는 개발을 저해하고 요청의 효과를 떨어뜨리게 되었습니다. 일부 경우에는 공동 소유자가 의무를 부과하지 않고 토지의 가치를 평가하기 위해 필수적인 스타일을 추구했습니다. 여기에는 정책 변경의 중간 단계에서 토지를 완전히 취급하거나 토지를 장기간 보유하는 대신 일시적인 용도로 토지를 임대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따라서 개발을 위한 토지의 해제를 가속화하기보다는 토지 요청 시 전반적인 수익성 있는 노력을 줄이는 역효과가 발생하기도 했습니다.

개발 토지세의 무효화 및 유산

개발 토지세는 결국 1985년 마거릿 대처가 이끄는 보수당 정부에 의해 폐지되었습니다. 이 무효화는 개발을 촉진하고 민간 투자를 장려하기 위한 자유 요청 접근 방식으로의 광범위한 전환의 일환이었습니다. 정부는 이 의무가 비효율적이라고 주장했는데, 이는 공동 소유자가 토지를 거래하는 것을 억제하여 개발을 위한 토지 공백을 제한했기 때문입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DLT를 금지함으로써 토지 거래가 의무 고려 사항이 아닌 요청 세력에 의해 주도되는 보다 역동적이고 효과적인 부동산 요청을 생산하기를 희망했습니다. DLT가 폐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DLT를 뒷받침하는 원칙들은 현대 정책 논쟁에서도 여전히 적용 가능합니다. 많은 경제학자들과 시민 여행 일정은 비용 절감, 구조 지원, 부의 불평등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수 불가결한 형태의 토지 과세를 계속 탐구하고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토지 개발 수익이 민간 소유자와 공공 부문 간에 보다 공평하게 분배되는 토지 가치 과세의 현대화된 해석을 지지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토지가 학문적 이익이 아닌 사회적 이익을 위해 사용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커뮤니티 토지 신탁 및 토지 은행과 유사한 조치를 제안합니다. 최근 영국 정부는 106조 협정, 공동체 구조세(CIL) 및 기타 계획 점수와 유사한 프로그램을 고려하여 토지 과세를 다양한 형태로 재정의했습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공동 소유자가 계획 영장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때 공공 구조에 기여하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DLT와는 다르지만, 토지 개발과 관련된 재정 수입의 일부를 사회 전체의 이익을 위해 투입하려는 지속적인 관심을 반영합니다.

결론

개발 토지세는 토지 가치 수익을 규제하고 토지 개발로 인한 이익의 공정한 분배를 보장하기 위한 영국 정부의 대담한 시도였습니다. 높은 세율과 의도치 않은 결과로 인해 궁극적으로 무효화되었지만, 그 이면에는 시민 계획과 토지 정책에 대한 논의가 계속 형성되고 있습니다. 개발 부족이 지속되고 부의 불평등에 대한 논쟁이 심화됨에 따라 정책 입안자들은 토지 가치가 상승하면 사회 전체에 이익이 된다고 생각하면서 개발을 장려하는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찾아야 합니다. DLT의 역사를 이해하는 것은 지속 가능한 시민 성장과 수익성 있는 공정성을 촉진하는 효과적인 토지세 프로그램을 설계하는 데 귀중한 과제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