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국 톤수세는 어떻게 작동하고 어떤 자격 조건을 지녔을까?

by ai리포터 2025. 2. 16.

영국의 중량세는 영국 내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기업을 파견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독특한 과세 제도입니다. 2000년에 도입된 이 필수적인 관세 거버넌스는 기업이 사실적 이익보다는 라인의 순 중량에 따라 세금을 납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제도는 영국의 해양 지원을 촉진하고 영국을 글로벌 해운 비즈니스의 매력적인 메카로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해운은 영국의 광범위한 은행과 오랜 글로벌 무역 역사를 고려할 때 항상 중요한 지원 수단이었습니다. 중량세 제도는 다른 국가에 비해 경쟁력이 떨어졌던 영국 해양 부문을 활성화하기 위한 광범위한 과제의 일환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영국 정부는 관세 부담을 줄이고 예측 가능한 연체금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해운 회사가 거버넌스 내에서 등록하고 운영하도록 장려하고자 했습니다. 이 글에서는 무게감 있는 관세 워크숍이 영국의 검소함과 글로벌 해운 부문에 미치는 영향, 자격 조건, 혜택, 직면한 시험, 그리고 그것이 영국의 검소함과 글로벌 해운 부문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할 것입니다.

영국 톤세는 어떻게 작동하나요?

 

영국의 중량세 의무는 회사 라인의 중량과 관련된 고정 계산에 근거합니다. 전통적인 상업세가 아닌, 이 시스템에 가입한 파견 회사들은 선박의 크기에서 도출된 이념적 이익을 바탕으로 세금을 납부합니다. 이 이념적 이익은 슬라이딩 스케일을 사용하여 계산됩니다.

  • 최대 1,000 순톤 £100톤당 60
  • 100톤당 45파운드의 순톤 10,000톤까지
  • 100톤당 30파운드의 순톤 25,000톤까지
  • 25,000개 이상의 순톤 £15/100톤

이념적 이익이 결정되면 표준 영국 상업용 관세율로 테스트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해운 비즈니스에 부담을 가중시키고 안정성을 제공하여 요청 조건 변경과 관련된 변동성을 줄입니다. 또한, 강도 높은 관세 거버넌스 하에 있는 기업은 영국 내에서 일정한 영업 기회를 유지하고 최소한의 영국 선원을 고용하는 등 다양한 기능 조건을 잘못 준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은 이 제도가 단순히 냄비에 관세 혜택을 제공하는 것 이상으로 영국의 검소함에 도움이 되도록 보장합니다.

톤세 제도의 자격 조건

모든 해운 회사가 자동으로 영국 중량세 시스템에 진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기업이 자격을 갖추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구체적인 기준이 있습니다.

  1. 핵심 해운 활동 : 회사는 시장성 있는 목적을 위해 해상 운송, 화물 또는 여객 운송에 종사해야 합니다.
  2. 영국에서의 전략적 및 상업적 관리 : 회사 운영의 상당 부분을 영국에서 관리해야 합니다.
  3. 선거 기간 : 기업은 세금 혜택을 극대화하기 위해 과세 시스템 간 전환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 10회 이상 이 제도에 가입해야 합니다.
  4. 훈련 약속 : 회사들은 영국 해양 수영장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항해사 훈련 점수를 충족해야 합니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면 영국의 검소함에 기여하는 진정한 배송 기사에게만 관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기업은 거버넌스의 거부를 위협하고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벌금을 부과받을 수 있습니다.

영국 톤세의 혜택

헤비티 듀티 시스템은 영국 파견의 성실성과 광범위한 검소함에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예측 가능하고 낮은 세금 체납액 : 과세는 이익 이동보다는 무게 중심에 기반하기 때문에 기업은 재정 안정성과 장기 계획 보안을 누릴 수 있습니다.
  • 해양 부문 강화 : 이 거버넌스는 영국의 파견 지원에 대한 투자를 장려하여 글로벌 해운 기업들이 영국에서 등록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 고용 일자리 증가 : 이 제도는 기업들이 영국 선원들을 교육하도록 함으로써 전문 해양 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경쟁 우위 : 영국의 강력한 의무는 네덜란드와 싱가포르와 유사한 유사한 계획을 가진 다른 주요 해양 국가들에 비해 영국을 더 경쟁력 있게 만듭니다.
  • 차량 확장의 자극제 : 의무는 수익보다는 배의 무게를 기준으로 계산되므로, 회사들은 증가하는 의무 부담에 대해 걱정하지 말고 노선을 확장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 경제 변동으로부터의 보호 : 전통적인 상업적 의무 관리는 수익성이 낮은 경기 침체기에 기업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무게 중심의 의무 시스템은 요청 조건에 관계없이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혜택으로 인해 많은 다국적 해운 회사들이 영국을 운영 거점으로 선택하고 있습니다.

톤수세의 검토와 과제

장점에도 불구하고, 헤비 듀티 시스템은 그 시험과 도전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 제한된 나침반 : 거버넌스는 주로 대형 해운 회사에 혜택을 주지만 자격을 갖추지 못한 하위 운전자에게는 거의 지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 세금 이익의 손실 : 비평가들은 이 시스템이 영국 정부의 낮은 관세 수입을 초래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많은 수익성 있는 해운 회사들이 이 거버넌스 하에서 상당히 낮은 관세를 부과하기 때문입니다.
  • 남용에 대한 암시 : 일부 기업들이 영국에 대한 진정한 수익성 있는 혜택 없이 본능적으로 운영을 구성하여 무거운 세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악용할 수 있는 기업들이 있습니다.
  • 장기 약정 수요 : 10회 의무 약정은 재정 및 의무 계획의 유연성을 요구하는 기업에게 직불금이 될 수 있습니다.
  • 환경 기업 : 일부 환경 단체들은 해운 회사에 대한 의무 충동이 이민이나 환경 영향과 무관하기 때문에 더 친환경적인 관행을 조장하지 않는다고 주장합니다.

이러한 기업들에도 불구하고, 영국 정부는 주요 글로벌 해양 메카로서의 지위를 유지하기 위한 중추적인 도구로서 무게 중심적인 의무 거버넌스를 계속 지원하고 있습니다.

영국 톤세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영국의 중량감 있는 관세는 특히 해양 구조에 대한 고용과 투자 측면에서 국가의 검소함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서문 이후 영국 국기에 등록된 선박의 수가 증가하면서 주요 해양 중심지로서의 영국의 입지가 강화되었습니다. 또한 이 시스템은 보트 운영, 물류, 하역 서비스 등 해양 관련 비즈니스의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성실성 요구와 공공 정책 목표를 모두 충족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검토하는 등 성실성 의무의 효과는 계속 추정되고 있습니다.

결론

영국의 중량감 있는 관세는 해운 회사들에게 안정적이고 경쟁력 있는 관세 지형을 제공함으로써 국가의 해상 지원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예측 가능한 관세 체납을 제공하고 투자를 장려함으로써 영국은 글로벌 해운 비즈니스의 유혹적인 목적지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국의 장기적인 효과는 관세 이익 손실, 환경적 고려 사항, 암묵적 남용으로 인해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해운 분야의 기업들에게 영국의 중량주의 의무의 혜택과 과제를 이해하는 것은 재정 및 전략적 의견을 제시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글로벌 해운 지원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영국 정부는 경쟁력과 공정성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현재로서는 중량주의 의무는 영국의 해양 검소함의 필수적인 기둥으로 남아 있습니다.